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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부산종합사회복지관 | 2017-12-04 | 983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2018년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장소: 부산종합사회복지관 1층

다. 계약기간: 2018.01.01.~ 2018.12.31.

라. 입찰서 제출기간: 2017.12.04(월) 18:00 ~ 2017.12.15(금)10:00

마. 추정가격: 금109,200,000원

(해당금액은 2017년 복지관 및 수정지역아동센터 급식사업 납품업체 발주금액 기준)

바. 식자재 납품품목

품목

양곡류

농산물류

수산물

육 류

가공품

소모품

내용

양곡류(잡곡포함)

야채?청과류

건어물?수산물류

소?돼지?계육류

김치류, 저장식품 및 가공품류

소모품류

 

 

 

 

※ 창고가 지상에 위

치하며 적정 온?

습도 유지할 것

※ 양곡을 소분할 경

우 포장상태 양호

한 것

※ 원산지 표기할 것

 

※ 당일 도매시장에 서 구입 납품할

(전처리식품 제외)

※ 위생적 시설을 갖 춘 전처리실 구비 할 것

※ 적정한 냉장실을 보유한 업체

※ 원산지 표기할 것

 

※ 수산물 가공공장 등록 및 사업 신 고를 필한 자

※ 위생적 시설을 갖

춘 작업장을 구비

할 것

※ 국내HACCP지정

업체 우대

※ 적정한 냉동,냉장

실 보유 업체

 

※ 식육판매업신고

또는 축산물가공 업허가 업체

※ 위생적 시설을 갖 춘 작업장 구비

할 것

(소?돼지·계육 작

업장 구분)

※ 냉동?냉장?숙성실

보유

※ 부위별 납품이 가 능 할 것

※ 도축검사증명서,

축산물 등급판정

확인서를 제시할

수 있을 것

 

※ 식품제조 허가증 보유

※ 위생적시설을 갖

춘작업장 구비

※우리농산물(배추,

무, 기타 양념류)

로 이용한 김치를

제조?납품가능한

업체

 

※ 식자재 소모품

납품이 가능할 것

 

 

 

㉮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요구하는 식품의 종류, 규격에 맞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

㉰ 납품지정 시간 내 납품할 공급능력이 있을 것

㉱ 식품의 취급 및 작업상 위생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을 것

㉲ 잡곡류를 제외한 모든 납품업체는 냉동 ? 냉장차량 운반이 가능할 것

㉳ 공급된 식품으로 인하여 건강에 이상 발생 시 책임을 질 수 있는 보험에 가입할 것

㉴ 국내 HACCP 지정업체 우대

㉵ 국가공인기관(농<축>협?수협 등) 우수한 식자재 공급업체 우대

㉶ 납품된 식재료 교환 요청 시 즉시 조치 가능할 것

※ 식재료 단가표 참조

납품차량이 지정한 시간에 납품 하여야 함

공급리스트 상에 대체가능한 품목은 동등한 제품이거나 상위품질 이어야 함

기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실하게 책임을 이행하는 업체

사. 납품현장 : 부산종합사회복지관 1층

(※ 본 입찰은 부산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재료 공동구매 건이므로 납품은 지정하는 장소와 정해진 시간에 납품되어야 하며,

 복지관에서 지정한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아. 입찰구비서류 각 1부(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소정양식)

-입찰단가표 (2017년 12월 현재, 지정품목은 첨부파일 참조)

-급식자재 납품 제안서(세부내용 첨부파일 참조)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원본)

-인감도장(대리인 : 사용인감계, 위임장,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원본)

-냉동,냉장탑차 자동차등록증 사본 및 탑차 차량소독필증 1부. 차량보유증명서 및 보험가입관련서류

-영업허가(신고증)

-영업배상 및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 사본

-복지 관련기관 납품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

-신분증(대리인 신분증 사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행보증금률 10%)

-급식 물품 단가견적서 및 연간단가 변동을 제한선 제시표 (소정양식)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양식)

-개인정보동의서(소정양식)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다. 본 물품 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자

다.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에 한합니다.

라.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생산물(음식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마. 사업자등록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축산물 납품 시 등급 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연매출 500억 이상으로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 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사업자로 사회복지관 또는 공공기관,

    비영리목적인 사업장에 최근 5년이내 3년간 사업실적이 있는 부산, 경남에 소재, 사업자 등록증을 둔 법인사업자여야

    합니다.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사. 주5회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이 지정된 장소(실내공간 구비)에 납품해야 하며,

    복지관에서 지정한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아.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 및 코드분류가 가능한 전산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전자시스템을 이용하여 메뉴 및 발주 관리를 할 수 있는 업체에 한합니다.)

자. 대금결재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가 가능하여야 함.(대금은 월단위로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매월 말일에 결제함)

차. ACCP, ISU인증업체, 붙임서류 식재료 검수기준을 준하는 업체에 한합니다.

카.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타. 다음의 경우는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람.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또는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 등에 조사, 기소 중인 업체

파.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재제할 수 있음 

. 프렌차인점(지점형태)은 1업체로 봅니다. 대표자가 동일한 경우도 1업체만 입찰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은 공고문 외 제안서로 대처한다.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복지관 운영지원팀 465-0990 내선번호 103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17.12.04(월) 18:00 ~ 2017.12.15(금) 10:00

  나. 접수방법: 직접방문접수

  다. 제출장소: 부산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입찰참가 신청서류 및 제안서는 동시 제출필수)

 

6. 입찰보증금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서(10%)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부산종합사회복지관계에 귀속합니다.

 

7. 납품업체 선정평가방법 : 서면 자격 심사

 1)자격기준(평가기준)

   1. 가격평가(20%)

   2. 기술평가(사업수행능력평가) (80%)

  ※ 별도 면접심사를 하지 않고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관계서류에 의거 서면심사 예정.

 2) 선정기준

  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심사. 평가를 통해 협상 절차를 거쳐 최고 점수 획득한

      적격 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위원회: 우리기관 자체 구성 합니다.

  다. 선정: 평가 점수(가격제안 점수포함)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대상으로 다 득점 순으로 점수가 가장 높은

      사업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단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을 경우 유찰됩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낙찰자)를 선정 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후순위업체와 협상 합니다.

* 낙찰자가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 또는 기술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화되,

  규격 또는 기술평가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동일한 사업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급식단가가 가장 낮은 품목수로 업체를 선정하고

  급식단가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8. 납품업체 선정절차

○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 → 입찰 등록(직접방문 서류제출) → 심사 → 적격업체 선정

 

9. 선정자발표 : 2017년 12월 15일(금) 16:00,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

 

10. 서류제출

가. 낙찰후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1)계약서

2)식재료 단가표(취급품목별 붙임 양식에 의거 작성, 부가세 포함하여 제출 및 면세표기)

3)계약 후 총 추정금액의 10%에 대한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아니함.

나. 공고문 및 계약서상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야 함.

나. 입찰 설명회는 실시하지 아니하며, 첨부의 자료로 대신함.

다. 낙찰후 5일 이내 계약 미체결시 낙찰 취소함.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종합사회복지관(☏ 051-465-0990 하영미 담당)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함.

마. 각종 제출서류 부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다운받아 사용.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12월 04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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